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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OLOGY REVIEW
Taking Technology to the Next Level 전 세계적으로 환경오염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 관련 법규 역시 환경보호에 중점을 두고 강화되고 있습니다. ㈜시에스는 국제적으로 엄격해진 배기가스규제에 대응하고 연비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배기가스 및 소음저감기술, 배기열 회수 기술과 부품경량화 기술 개발에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ECO-FRIENDLY TECHNOLOGY

친환경기술

배기가스 저감 기술 Exhaust Gas Reduction Technology

가솔린 엔진을 위한 배기가스 저감기술

연비 절감의 우수성을 이유로 디젤 차량이 인기를 끌면서 가솔린 엔진이 디젤화 되어가는 양상을 보이며 GDI(Gasoline Direct Injection)엔진의 사용이 늘고 있는 현황입니다. 가솔린 연료를 실린더에 직접 분사하는 방식의 GDI 엔진은 기존 엔진과는 다르게 디젤 엔진과 마찬가지로 입자상 물질(PN : Particle Number)감소를 위한 대응책이 요구됩니다. ㈜시에스는 나날이 엄격해지고 있는 배기가스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GDI엔진이 배출하는 입자상 물질을 저감하는 GPF(Gasoline particulate filter)를 개발 중에 있으며 그에 따른 배압 최소화 및 소음진동(NVH) 특성에 대한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소음 저감 기술 Noise Reduction Technology

가변 밸브를 적용한 반능동형 소음기(SAM)의 소음저감 및 엔진성능 향상을 위한 기술

SAM (Semi Active Muffler)은 가변밸브를 적용한 반능동형 소음기를 말하며 여기서 가변밸브는 배기가스 유량이 수시로 변하면서 관속을 흐르는 유체(액체, 기체)의 유압을 관의 내부 또는 관의 말단부에서 가변적으로 조절하여 배기소음을 저감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저부하(낮은 엔진 RPM) 영역에서 배기소음 저감효과가 우수하고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감소시켜 원가절감은 물론 연비와 주행성능이 향상된 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배압감소와 배기가스 기류소음 저감을 위한 전자식 밸브(ECEV) 기술

운전상태에 따라 배기가스의 유량이 변하는 자동차 배기시스템의 배압(대기압과의 차압, back-pressure)등을 가변적으로 조절하기 위한 전자 밸브(Electric Control Exhaust Valve)입니다. ㈜시에스는 자체 기술력으로 배기가스 유량에 의존하는 기존 가변밸브의 단점을 보완하는 전자밸브를 개발 중에 있으며, 효과적으로 배압을 감소시켜 엔진출력을 향상시키고 배기가스 기류소음을 저감시키는 연비와 주행성능이 향상된 고효율 전자밸브 개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배기열 회수 기술 Exhaust Heat Recovery System

연비 향상을 위한 배기열 재순환 시스템(EHRS) 기술

최근 강화되고 있는 연비규제에 따른 연비향상 기술로, 버려지는 배기열을 회수하여 차량의 엔진 웜업(Warm-up) 시간을 단축시켜 파워트레인의 냉각효율을 향상시키고 엔진의 급속 웜업(Fast Warm-up)을 유도하여 에너지 낭비를 막는 것은 물론 변속기 오일의 점성을 낮춰 차량연비 및 겨울철 난방성능을 향상시키는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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